2014 EM 캄보디아 단기선교팀 소식 #3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14 EM 캄보디아 단기선교팀 소식 #3

Author
Ann Han
Date
2014-08-06 15:29
Views
4984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되었네요.  시간 참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 단기선교 팀에겐 긴시간인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시간 동안 더욱더 합심하여 기도하며 주님께 영광돌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 단기팀은 주님 은혜안에 무사히 첫째날을 프놈펜에서 잘 지냈다고 보고 받았습니다.  지금 이시간쯤 debrief 시간을 끝내고 잘 준비를 하고있겠지요.  오늘 팀멤버 한명 한명 뜻깊은 시간을 보냈을거라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기도로 함께 동행해주세요.

내일, 그러니까 우리는 꿈나라에 있을 시간에 우리 단기팀은 또 프놈펜에서 하루를 보내게되는데요... 내일은 본격적으로 도시 기숙사 사역에 참여할 것입니다.  그것을 위해 콜로라도팀이랑 캘리포니아팀들이 함께 사역준비와 팀워크을 펼친건데요... 모든 가정안에 주님의 손길과 은혜가 넘칠수있게 기도해주십시오.  또 우리 멤버들이 배움, 배려, 섬김과 모든가정안에 주님께 영광돌리수있게 기도해주세요.  아울러 킬링필드를 방문하는 일정에서도 팀원들이 캄보디아의 문화와 그들의 역사를 이해하는 시간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어꾼 ("고맙습니다")

기도제목

1. 지역의 날씨와 기후 변화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2. 한 마음 한 뜻으로 사역 준비 잘 할 수 있도록

3. 팀원들의 안전과 건강

4. 내일 있을 기숙사 사역(예배와 찬양)을 위하여 - 하나님 한 분만이 영광받으시고 그들의 교제가운데 도전과 격려가 있을 수 있도록

5. 겸손한 마음으로 캄보디아 형제 자매들을 섬길 수 있도록

6. 한원배 선교사님과 한경은 선교사님을 위하여

7. 콜로라도 팀 리더인 제임스 형제를 위하여

8. 팀 원간의 모임 시간을 위하여

[8월 6일 기도자 명단]

아침 - Annie Choi 강민지 송수잔 우춘기 정정아 한순희

점심 - 박태연 이창복 이정순

저녁 - Lisa Choo 김영선 박기환 송은선 이미선 이미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