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EM 캄보디아 단기선교팀 소식 #8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14 EM 캄보디아 단기선교팀 소식 #8

Author
Ann Han
Date
2014-08-12 17:32
Views
5703
안녕하세요.

모두의 합심 기도와 주님의 보호하심으로 우리 팀원들은 별 탈없이 모든사역들을 즐겁게 잘하고 있는것 같아 주님께 감사합니다.  또 Matthew 형제의 발목부상도 괜찮아졌다고 들으니 기쁨니다.

이제 우리 단기팀은 캄보디아에서 3일 남았는데요.  아직 마을사역이 하루 더 남았고, 그 다음엔 프놈펜 도시에 다시 가서 이틀을 더 보내고 캄보디아를 떠날것입니다.  끝까지 아프거나 다치지 말고 주님 보호안에 남은 시간까지 모든사역들을 잘 감당하고 돌아올수있게 기도해주십시오.


내일이면 왓 프라패늠이라는 (Wat Prapenum) 새마을에 방문해서 여름성경학교를 할 예정입니다.  에스더 선교사님이 전에 말씀해주시기론 이 새 마을에는 크리스찬이 한명도 없다고 들었습니다.  현재 에스더 선교사님 학생들 중에서 지금 신학교를 다니고 있는 Vuthy (브띠) 형제가 방학동안 이 마을에서 살면서 기타 교습과 영어 교습을 통해서 마을 사람들과 가까워져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내일 할 여름 성경 학교엔 몇 명의 아이들이 올진 모르지만 주님이 또 역사하시어서 우리 단기 팀과 선교사님, 그리고 현지 형제 자매들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복음의 씨앗이 전달될수있게 기도해주십시오.  또 참여할 현지 아이들과 그들의 부모님들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단기팀은 곳 다시 도시로 돌아가지만,  마을에서 계속 사역들을 감당하시는 에스더 선교사님과  현지 형제 자매들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주십시오.


[8월 11일 금식기도 명단]

아침 - 강민지 김영선 박기환 송수잔 정정아

점심 - 이제이슨

저녁 - 송은선 이미선 이미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