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7일 교회 소식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16년 7월 17일 교회 소식

Author
Office
Date
2016-07-19 16:09
Views
4926
1. 1교구/2교구/5교구 야유회
오늘 1교구, 2교구, 5교구가 야유회를 갖습니다. 모이는 장소를 파악하시고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교제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구금성 선교사 선교보고
오는 금요일 금요 찬양 예배 중 구금성 선교사님의 선교보고가 있습니다. 성도님들 함께 참석하시어 은혜 받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요한계시록 강해는 한 주 휴강 합니다]

3. 바이블 아카데미
바이블 아카데미가 오는 8월 7일부터 매 주일 4주간에 걸쳐 특별강의로 준비 되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간: 매 주일 오후 12시 40분]
-역사로 들어보는 사도행전: 김태현 간사
-십자가 사건 목격자들 연구: 성승경 목사
-성경적 종말론에 대한 올바른 이해: 홍경하 목사

4. EM 캄보디아 단기선교 팀 파송
오늘 금요일 금요 찬양 예배 중 EM 캄보디아 단기선교 팀을 파송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단기선교 팀을 위한 금식 기도 서명란이 교회 게시판에 게시 되었습니다. 서명하시어 기도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영어부 수련회
지난 금요일부터 시작된 영어부 수련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관심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 영어예배는 수양의 장소에서 모이며 교회본당에서는 3부 예배가 없습니다.)

6. 교육부 졸업 및 등반
다음주일 (7/24) 2부 예배 중 고등부를 졸업하는 자녀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 입니다.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7. 고등부 도시선교
고등부 도시선교가 7월 17일 - 22일 (주 - 금) 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은혜로운 모임과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참가자 명단: Tim Kim, Jahoon Koo, Calvin Lim, David Park, Kevin Kim, Joanna Lee, Katelyn Song, Esther Sung, Esther Choo]

8. 어와나 봉사자 모집
어와나 사역을 함께 리더로 섬길 분들을 모집합니다. 3세 부터 5학년까지의 자녀들에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누구든지 리더로 섬길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문의: 정지원 형제]

9. 교우 동정
이승재 형제/김하나 자매 가정에 아들 정우가 지난 목요일에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축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