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4일 교회 소식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16년 8월 14일 교회 소식

Author
Office
Date
2016-08-16 10:41
Views
5234
1. 감사 드립니다
오늘 주일 1부, 2부, 4부 예배 설교를 해주신 박영배 목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목사님의 플러튼 뉴라이프 선교 교회의 사역을 위해 늘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매일 성경 9월/10월호
매일 성경 9월/10월호가 도착하여 본당 앞 로비에 준비 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을 잘 확인하시고 픽업해 가시길 바랍니다.

3. 바이블 아카데미
바이블 아카데미 두번째 강의가 오늘 12시 40분에 있을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역사로 들어보는 사도행전: 김태현 간사 (BIG II 예배실)
-십자가 사건 목격자들 연구: 성승경 목사 (찬양대실)
-성경적 종말론에 대한 올바른 이해: 홍경하 목사 (새가족 환영실)

4. 어머니학교 미주대회
제 3차 미주 어머니학교 미주대회가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캐나다 캘거리 한인장로교회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은혜로운 모임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참석자 명단: 김영선, 김영순, 백홍자, 유지희, 이남순, 임순정, 최명숙

5. 한어 청년부 수련회가 9월 3일(토)부터 5일(월)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이웃의 청년들에게 권면하여 주시고 이번 수련회를 통해 말씀으로 새롭게 도전 받는 청년들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 드립니다. 수련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시되어 있는 포스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사: 유진국 목사 [달라스 중앙 연합 감리교회 부목사]
-장소: YMCA of the Rockies in Estes Park
-문의: 김태현 간사

6. 선교보고
오는 금요일 금요 찬양 예배 중 EM 단기선교 팀과, 고등부 도시선교 팀의 선교보고가 있습니다. 성도님들 함께 참석하시어 은혜받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요한계시록 강해는 한 주 휴강합니다.

7. 실버 가을학기 개강
실버 가을학기가 오는 8월 20일 토요일에 개강합니다. 교회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며, 주변의 이웃들에게도 권면하시어 실버 사역을 통하여 전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문의: 성승경 목사]

8. 교우 동정
박흥수 집사님의 어머님께서 소천하셔서 부부가 함께 한국을 방문하여 모든 장례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유가족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