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3일 교회 소식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20년 5월 3일 교회 소식

Author
Office
Date
2020-05-05 13:53
Views
2731
1. 창립 16주년 기념 주일

오늘은 교회 창립 16주년 기념 주일로 드려집니다. 지금까지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기쁨으로 드리는 예배 되시기를 바랍니다.

 

2. 온라인 오이코스 모임

  • 5월 1일부터 모든 공예배(주중 새벽기도, 금요찬양, 토요새벽 기도)가 온라인으로 드려지는 것과 함께 오이코스 사역도 오늘부터 변화를 가지려고 합니다. 6월에는 현장에서 만나게 될 것을 기대하며, 5월 한 달 동안 매주일 온라인으로 오이코스 모임을 갖으려고 합니다.

  • 주일 온라인 예배가 끝난 바로 즉시 온라인 방으로 연결하여 그 날의 설교 말씀에 대하여 얼굴을 보며 서로의 동향을 나누고, 그날 받은 말씀의 은혜를 오이코스 모임 교재를 중심[내 상황에 비추어 보기, 말씀에 도전 받은 것, 시도할 변화]으로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오이코스 리더의 인도를 받아 모든 성도님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3. 캔푸드 드라이브(Canned Food Drive)

안수집사회 주관으로 캔푸드 드라이브를 실시하려고 합니다. “캔푸드 드라이브”로 지정하여 헌금하여 주시면 안수 집사회에서 일괄 구입하여 지역 푸드 뱅크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 온라인 예배 안내

온라인 예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교회 홈페이지: https://www.newlifeco.org 메인화면 링크

2) 유튜브: New Life Mission Church of Colorado

온라인 예배는 기존 예배와 동일하게 온전한 마음과 정돈된 옷차림으로 전심으로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주일 2부 예배 시간 (10시 15분)에 방송됩니다. NRG 학생들은 부모와 드리거나 12시 45분 EM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권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새벽기도회 및 금요 찬양 예배

  • 새벽기도회(화~토): 오전 6시

  • 금요 찬양 예배(금): 오후 7시 45분


교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Live 온라인 예배 링크 및 유튜브를 통해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5. 교육부 온라인 예배 안내

1) FIG/HUG 예배 안내

예배 영상은 교회 유튜브 채널 (New Life Mission Church of Colorado)를 통해 진행됩니다. 교회 주보와 함께 교육 자료를 보내 드리오니 꼭 확인하시어 자녀들과 함께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BIG 예배 안내

매주 수요일 저녁 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배를 드립니다. 부모님께서는 기억하시고 자녀들이 기쁨으로 예배드릴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시간: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 8시 20분]

3) NRG Youth Friday Night Worship 안내

NRG Youth 금요 예배는 Zoom 앱을 이용하여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라이브로 예배가 진행됩니다. 예배 링크를 받으시려면 “@nrgyouth” 텍스트를 입력 후 “81010”번호로 문자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Dan Park 목사]

 

6. 8 & 8 합심기도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긴급명령이 발표된 어려운 시기에 주변에 고통받고 있는 이웃과 교회와 그리고 가정을 위해 매일 오전 8시와 오후 8시에 각자 계신 장소에서 함께 5분간 합심으로 계속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마트 상품권 구입 안내

마트 상품권 구입을 원하시는 성도님께서는 한옥희 권사님께 전화하시면 교회 또는 마켓 앞에서 만나 상품권을 전달해드릴 수 있습니다. [연락처: 303-910-5975]

 

8. 위로합니다.

이영민 형제님(아내: 김나령 자매)의 어머님께서 4월 22일(수)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셨습니다. 유가족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