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5일 교회 소식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23년 3월 5일 교회 소식

Author
Office
Date
2023-03-04 22:08
Views
379
1. 성찬 예배

오늘은 성찬 예배로 드립니다. 십자가 은혜를 묵상하며 경건한 마음과 기도로 성찬식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구호를 위한 특별 헌금

오늘 예배 중에 지진 피해로 고통 받는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위한 특별 헌금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대지진으로 고통받는 이웃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립니다. 헌금 전액은 SWM 선교회를 통해 지진피해 지역을 돕는데 쓰입니다.

 

3. 교구장 모임

교구장 모임이 이번 주 목요일(3/9) 오후 8시에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교구장님들의 참석 부탁드립니다.

 

4. 서머타임 시작

다음 주일(3/12)부터 서머타임(Daylight Saving Time)이 시작됩니다. 토요일 저녁에 시계를 한 시간 앞으로 돌려 놓으시기 바랍니다. [새벽 2시가 3시로 됩니다.]

 

5. 성 금요일/부활절 칸타타

성 금요일/부활절 칸타타 참가 모집 및 연합 찬양대 연습 일정이 교회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연합 찬양대와 챔버 앙상블로 함께 섬기시기를 원하시는 성도님은 게시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김태현 장로, 안동욱 장로]

 

6. 뉴라이프 신간 도서

도서부에서 3월 신간 도서를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 별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책들을 통해 우리 신앙생활과 삶에 주는 유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7. 교인 전화번호 업데이트

교인 전화번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필요하신 성도님을 위해 교회 사무실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주소, 전화번호 변경 시 수시로 업데이트 되오니, 교회 사무실로 전화나이메일(newlifecooffice@gmail.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