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일 교회 소식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20년 2월 2일 교회 소식

Author
Office
Date
2020-02-04 19:46
Views
2447
1. 성찬 예배

오늘은 성찬 예배로 드려집니다. 성찬식에 참여할 때 예수그리스도 십자가의 은혜와 사랑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는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2. 오이코스 정기 리더 모임

오늘 오후 12시 40분에 오이코스 정기 리더 모임이 있습니다. 리더분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캄보디아 단기선교 일정 연기

동남아시아까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가 확산되는 관계로 안전을 위해 예정되었던 한어부 단기선교 일정이 취소되고 10월로 연기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4. 교회 주차장 내 서행 안내

주일에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교회내 주차장에서 천천히운전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특히 새로운 주차장 Fire Lane 출입구쪽에는 속도를 줄여 운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놀이터 사용 금지 안내

놀이터 입구 안전장치가 준비될 때까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사용을 금지합니다. 부모님들께서는 자녀들에게 당부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또한 주차장에 자녀들만 나가지 않도록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6. 헌금 영수증 발급

2019년 헌금 영수증을 수령하지 못하신 성도님께서는 12시 30분 이후에 7번 방 재정부실에 오셔서 찾아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박병진 장로}

 

7. 뉴라이프 한국학교 봄학기 개강

오는 금요일(7일) 뉴라이프 한국학교가 봄학기를 개강합니다. 개강일에 6번 교실에서 등록하실 수 있으며,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배윤희 자매]

  • 기간: 2월 7일~ 5월 15일 (15주), 매주 저녁 식사 제공

  • 시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 7시 30분 [등록비: $100]


 

8. 아버지학교 미주 대회

2020년 아버지학교 미주 대회가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2월 28일(금) ~ 29일(토)까지 열립니다. 아버지학교를 수료하신 성도님 중 함께 참여하기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권영덕 형제]

 

9.  위로합니다.

최미정 자매님(박병진 장로)의 아버님께서 지난 월요일(1/27) 소천 하시어 한국을 방문 중이십니다. 자매님과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평강이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10. 감사합니다.

故 Peter Cha 형제님의 모든 장례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형제님의 부모님께서 성도님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한어부 친교 떡과 영어부 식사 친교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11. 마트 상품권 및 카페 카드

마트 상품권(H mart & M mart)의 수익금 5%가 뉴라이프 카페 수익금이 교육부 활동비로 적립되어 귀하게 사용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과 구입 부탁드립니다.

 

12. 선교 소식

구금성/구소연, 조에스더 선교사님 선교 편지가 새롭게 게시 되었습니다. 성도님들의 지속적인 기도와 관심, 사랑의 후원을 통해 선교 사역에 함께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