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5일 교회 소식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2020년 3월 15일 교회 소식

Author
Office
Date
2020-03-15 15:17
Views
2994
1. 헌금 Offering

뉴라이프 선교교회는 예배 중 별도로 헌금 드리는 시간을 갖지 않습니다. 미리 준비하신 주일 헌금을 예배실 입구에 준비된 헌금함에 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을 위한 헌금 방법]

1) 우편 발송 - 교회 주소 라벨이 붙여져 있는 헌금 봉투 이용하여 발송

2) Online - 자세한 방법은 오이코스 카톡 단톡방 공지

3) 교회 방문 - 주중에 방문하여 사무실 앞에 비치된 헌금함을 이용

 

2.  정기 당회

정기 당회가 다음 주일(3/22) 오후 2시 30분에 있습니다. 시무 장로님들께서는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 예배 안내

교회에서는 지난 주까지 실시했던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원하시는 성도님들에게도 제공하고자 저희 교회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Youtube 링크를 연결을 하였습니다. 한국을 방문하셨거나 면역력이 약하시고, 예배 참여가 어려운 온라인 예배가 필요하신 성도님들께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주일 2부 예배(10시 15분)에 방송됩니다.

  •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newlifeco.org


 

4. 코로나바이러스 경고 대처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단계를 3단계, 경고 수준으로 올리고 매 주 결정 사항을 성도님들께 오이코스 단톡방을 통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월 13일부터 실시되는 내용을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지로 배부된 세부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고,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예배 안내: 주일예배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 주일예배를 제외한 모든 사역 주중 모임은 모이지 않습니다.

3) 교회 각종 회의 [당회, 사역보조 위원회, 교역자 경건의 시간, 스태프 회의, 부서 모임]등은 대응 지침에 기초하여 모입니다.

4) 주일 식사 친교 및 카페 운영은 일시 중지합니다.

 

5. 임시 사역보조 위원회 결정 사항

임시 사역보조 위원회에서 오이코스 모임에 대한 결정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3월 오이코스 모임을 갖지 않으시기를 권고합니다. 4월 모임에 관하여는 추후에 다시 결정을 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6. 제 45기 뉴라이프 베이직스

제45기 뉴라이프 베이직스 마지막 강의는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3월 22일 주일 오전 11시 30분 / NRG 예배실]

 

7. 9Health Fair 취소

4월 18일로 예정되었던 9Health Fair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지역 사회 감염과 확산을 막기 위해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8. 합심기도 요청

중보기도팀에서 성도님들의 합심기도 동참을 요청합니다. 전세계적으로 번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하루 속히 제거 될 수 있도록, 주변에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매일 아침, 저녁 8시에 함께 5분간 합심으로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