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예배 지침 사항
354
page-template-default,page,page-id-354,ajax_fade,page_not_loaded,,qode-theme-ver-11.1,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7.5,vc_responsive

교회소식

온라인 예배 지침 사항

Author
Office
Date
2020-03-15 15:19
Views
3081
본당에서 예배를 드리던, 가정에서 온라인을 통하여 예배를 드리던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렇기에 장소에 상관 없이 가장 경건한 모습으로 하나님께 예배를 힘들여 드려야 합니다. 온라인 예배를 드릴 경우, 다음 사항을 꼭 기억하고 실천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예배 시간에 맞추어 온 가족들이 함께 서로가 격려하며 준비한다. 예배 전 적어도 10분 전에 유튜브 세팅을 준비 완료한다.
2. 예배를 시작하며, 예배의 의미를 서로 확인하고,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으로 오직 하나님 한 분만 영광을 받으시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준비한다.
3. 자녀들도 함께 예배 할 수 있도록 교훈하고, NRG 학생들은 자체 예배에 동참할 수 있도록 권면한다.
4. 복장은 교회에 참여하듯 잘 갖추어 입고, 예배 순서에 따라 경건한 마음으로 동참한다.
5. 온라인 예배를 드린 후, 받은 은혜를 적극적으로 댓글을 통하여 함께 나눈다.
6. 헌금도 예배 순서에 따라 드리고, 온라인, 메일, 혹은 교회 방문을 통하여 드린다.
7. 예배 중 문제가 생길 경우, 담당 교역자에게 자문을 구한다.

하나님은 우리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어디서 예배를 드려도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귀한 예배에 동참하는 우리 모두 되기를 기도합니다.

담임 목사
정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