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프 어와나 사역은 2007년 가을에 자녀들을 위한 금요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여러가지의 사정으로 지난 해는 사역을 쉬게 되었고, 2025년 9월 5일에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어와나(AWANA)는 디모데후서 2장 15절 구절의 “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에 그 이름과 사역의 기본적 원리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을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말씀 암송을 사역의 중심으로, 어린 심령에 하나님의 말씀을 심어 하나님의 살아 있는 능력이 영원토록 그들을 삶을 주장하리라 믿고 교육합니다.
어와나 사역은Sparks(K에서 2학년)과 Truth and Training(3학년에서 5학년) 두 클럽으로 이루어집니다. 매주 금요일 부모님들의 금요찬양예배 시간과 동시에 모이게 되며, 소그룹, 게임, 예배의 세가지 시간으로 구분하여 사역이 진행됩니다. 2025-26년 어와나 시간은 9월 5일부터 2026년 5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 됩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어와나에서는 모든 학생들이 같은 성경구절들을 암송하게 됩니다. 소그룹 시간에는 학생들이 담당 리더의 영적 돌봄을 받으며 구절을 암송합니다. 그리고 각 클럽이 모여 그 날 암기하는 구절에 대한 말씀을 듣고 예배 드리는 시간이 있습니다. 설교를 통하여 자녀들이 소그룹에서 암송하는 구절들을 확실하게 이해하도록 돕게 됩니다. 그리고 자녀들이 게임 시간을 통하여 협동하는 것을 배우고 마음껏 뛰며 에너지를 발산하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뉴라이프에서는 효과적인 사역을 위하여 어와나에서 필요로 하는 최소한의 시간인 90분 사역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어와나 사역을 1950년에 시작되어 지금까지 많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영향력 있는 하나님의 일꾼으로 성장시킨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사역입니다. 미국 시카고 조그마한 교회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140개의 나라에서 매주 900만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지역을 담당하는 선교사님이 계시고, 지역의 어와나 사역들이 함께하는 어와나 게임 대회 등의 행사가 매년 열립니다.
Kindergarten 부터 5학년의 자녀가 있으신 부모님들은 모든 자녀들을 등록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일 주일에 주일 하루 90분의 신앙교육으로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겨 주신 귀중한 자녀들을 제대로 양육할 수가 없습니다. 금요일에 자녀들을 위하여 90분을 투자하는 제자훈련이라 믿어 주시고 자녀들을 보내 주시면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 어와나 사역부
Kick Off: 9월 5일(금) 오후 7:30 – 9:00
등록비: Sparks (K-2학년) $50
T & T (3-5학년) $65
둘째 자녀 등록 할인 가정 당 $10
문의: 홍경하 목사 720-810-8259